교육 센터

온라인 외환 거래

네트워크 기술이 가져온 거래 혁명

네트워크 기술 발전 이전의 외환 거래는 대형 은행과 기타 금융기관이 독점하였고, 개인 투자자는 시장에 다가갈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90년대 말부터 인터넷이 빠르게 발전하고 보급되면서 투자 문턱과 비용이 대폭 낮추어졌고, 개인이 외환 투자에 참여할 수 있는 가능성이 생겼습니다.

과거에는 은행의 10~30핍스였던 거래 스프레드 비용이 USGFX.com의 인터넷 플랫폼을 통하면 거래 스프레드가 최저 2핍스 이하로 감소됩니다.

지금까지는 금융기관만이 다우 존스 뉴스, 로이터 시세, 전문 차트 도구 등의 비용을 감당할 수 있었으나, 이제는 계좌만 개설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반드시 은행에 가야만 거래를 완료할 수 있었으나, 이제는 집에서 간편하게 마우스 클릭만으로 몇 초만에 거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학습하고 연습할 곳이 없었지만, 이제는 인터넷 무료 과정, 온라인 강좌와 데모 거래 플랫폼을 통해 단시간 내에 입문 과정을 속성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 발전과 시장 규범화의 밀접한 연관성

2000년 12월 클린턴 정부는 <상품선물현대화법>을 통과시켰으며, 이 법안은 미국의 외환 선물 중개인은 반드시 미국 선물협회(NFA)에 등록해야 하고, 미국 상품과 선물거래 위원회(CFTC)의 감독을 받도록 요구합니다.

<상품선물현대화법>의 발효로 온라인 외환 마진 거래는 규범화 발전의 궤도로 들어섰으며, 광대한 외환 투자자가 확실한 법률 보호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보호 조치는 미국 투자자에게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전세계 각 지역의 투자자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계속 낮아지는 시장 입문 문턱과 나날이 엄격해지는 정부의 규제에 외환 시장 자체의 고유한 개인 투자자에 대한 매력까지 더해지면서, 외환 시장은 21세기 개인 투자자에게 새로운 인기 분야가 되었습니다.

소개
우리의 플랫폼
계정 유형
시장 뉴스 및 분석
교육 센터
제휴 파트너